허일후 아나운서 결혼 아내 고등학교 고향

2019. 11. 19. 12:14카테고리 없음

허일후 아나운서가 화제가 되며 그의 아내 김지현PD 또한 눈길을 끌고 있답니다.

지난 2016년 허일후는 김지현PD와 결혼식을 올린 바 있답니다. 당시 허일후는 “아무래도 같은 회사인 상황이었다. 그래서 오다가 가며 마주치게 됐고, 제가 반했다"며 "4년 8개월 정도 만나면서 서로 크게 다툴 일이 없었다. 서로 이해를 많이 하는 편이다"고 결혼 소감을 전했답니다.

한편 허일후는 2019년을 기준으로 나이 39세, 아내 김지현 PD는 4살 연하입니다. 김지현 PD는 드라마 ‘퐁당퐁당 LOVE’, ‘세가지색판타지우주의별이’ 극본과 연출을 맡은 바 있답니다. 한편 허일후 고향은 서울이며 학력 대학교는 고려대 신방과랍니다. 허일후 배우자(와이프) 부인(아내)에 대해서 알아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