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루노 나이 국적 키 결혼

2019. 10. 7. 00:40카테고리 없음

브루노가 직접 매물을 보며 집을 선택했답니다. 그의 나이는 41세랍니다. 10월 6일 방송된 MBC 예능 '구해줘! 홈즈'에서는 1세대 외국인 연예인 '브루노'가 의뢰인으로 등장했답니다. 또 인테리어 전문가 제이쓴이 복팀을 지원사격했습니다.

덕팀의 김광규가 '홈즈' 홈페이지의 신청이 어려웠던 외국인 의뢰인을 위해 직접 자필로 쓴 신청서를 받아왔습니다. 외국인 의뢰인은 집 근처에 조깅이 가능한 공원과 역세권, 그리고 카페가 있길 원했으며, 풀옵션 매물에 깨끗한 화장실을 강조했습니다. 지역은 카페가 많은 연희동과 연남동 일대로 보증금 1천만 원에 월세 850유로, 한화로 약 110만 원까지 가능하다고 했답니다.

아울러 의뢰인은 16년 전 한국에서 사기를 당해 두려움이 크다며, '홈즈' 코디들과 함께 직접 매물을 보러 다니길 희망한다고 전했습니다. 함께 현장을 다녀온 장동민, 노홍철 코디들은 "의뢰인이 옆에 있으니까 엄청 눈치가 보였던 것 같다" "정말 깐깐한 의뢰인이다. 평소보다 신경을 더 썼던 상황이다"고 소감을 밝혔답니다. 이에 공개된 의뢰인은 '1세대 외국인 연예인' 브루노입니다. 1990년대 후반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하던 그는 2003년 한국을 떠난 뒤 16년 만에 돌아왔답니다.